포뷰트, Style Another Level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Leadership

For:Beaut는 다릅니다.
For:Beaut는 독특합니다.
우리가 만들어 내는 것들은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지만, 우리가 도전에 성공하고, 이 변화로 인해 사람들이 흥분한다면 그것이 For:Beaut의 길입니다.

2017년, For:Beaut는 세상에 없던 독특하고 편리한 제품을 세상으로 가져 왔었습니다.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 많은 남성들도 자신을 더 아름답게 가꾸기를 원하고, For:Beaut는 이들은 위한 무언가를 하고 싶었습니다. For:Beaut는 여성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고데기를, 남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M’Styler를 탄생 시켰고, 한국 최고의 남성헤어뷰티기기 브랜드로 발돋움했습니다. 그러나, M’Styler는 이제 과거의 이야기이며, For:Beaut는 더 이상 그곳에 서 있지 않습니다. 소비자의 취향, 선호도가 다양해지고 변함에 따라 For:Beaut는 빠르게 변화하는 새롭고, 다양한 기술에 도전하며, 사람들이 환호하는 더 편리하고, 아름다운 제품을 만들어냅니다.

“좋은 제품이란 사람의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채우며, 행복을 느끼게 하는 마법과 같다. 우리는 사람들이 환호하는 마법사!” – For:Beaut 제품개발팀 슬로건

DEEP POINT의 CEO이자 대표 브랜드 For:Beaut의 제품디자이너인 이동준 대표는 과거 그리고 현재의 For:Beaut보다 훨씬 더 흥미진진한 미래의 For:Beaut를 위해 그의 열정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CEO Leadership
이동준 대표는 For:Beaut의 제품디자이너 겸 DEEP POINT의 창립자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난 그는 어린 시절부터 헤어뷰티에 대한 생각이 남달랐습니다. 그는 이미 중학생 때 국내 최연소 헤어디자이너가 되었고, 자신만의 기술, 스타일 등을 완성시켜 나갔습니다. 이미 20대초반에는 서울 강남의 유명 Hair Salon에서 탑클래스 헤어디자이너로 수많은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이 하는 일, 사용하는 도구 그리고 사람들이 사용하는 뷰티제품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고, 이 열망을 실현하기 위해 안정적인 헤어디자이너의 길을 과감히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제품디자인을 공부하며 제품개발에 몰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이미 성공하였고, 이제 많은 국가에서 관심을 받는 남성용 고데기 ‘M’Styler’가 그의 열망의 첫 결과물 이었습니다.

이후, 그와 그의 팀은 기술연구와 아이디어를 통해 M’Styler, M’Essence, M’Spray 및 Spear를 포함한 4 개의 제품을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2년만에 수십만 개의 For:Beaut제품을 판매를 하고, 헬스케어 브랜드 Care Point를 런칭하여 동종 제품판매 1위 달성 등 회사의 성장을 가속화한 젊은 사업가의 롤모델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동준 대표는 For:Beaut 전체의 제품개발 및 사업가속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혁신가이자, 새로운 성장경로를 만들어내는 것에 중점을 둔 패기 있는 경영자입니다. 그는 10년 이상 헤어디자이너로, 7년간의 제품디자이너와 사업가로서 경험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For:Beaut는 “멋진 사람들을 위하여"를 의미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뷰티에 대한 깊은 관심과 다양한 아름다움에 매료된 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멋진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을 위해 멋진 제품을 만들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 단어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리더는 특별한 일을 해야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구성원은 일을 특별하게 하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 DEEP POINT CEO 이동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